반응형


기차를 타는 경우가 많아서 간단히 탑승 후기를 적어 보기로 했습니다. 같은 열차를 타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.

특징

- 18호차 14A석은 창가 좌석입니다.
- 특실이 아니라 일반석.
- KTX 산천의 특징상 좌석이 넓어서 탑승감이 좋다.
- 좌석마다 충전기가 있어서 일반 KTX 열차에 비해 심리적 안정감이 든다.
- KTX 산천임에도 불구하고 18호차까지 있습니다. 포항으로 가는 하나의 열차와 마산(?)으로 가는 다른 열차가 합쳐져서 서울에서부터 동대구까지 운행하다가 동대구에서 분리하기 때문이죠.





전방 뷰

다리를 이정도로 위치할 수 있습니다.(성인 남성, 175cm)

다리를 이렇게 놓을 수도 있습니다2
이 좌석은 특이하게 다리 밑 후면이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.

한쪽 끝이 USB로 구성되어 있는 케이블을 준비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.

다리 밑(전면)

이것은 다리 밑 전면입니다. 마찬가지로 USB 케이블이 필요합니다.


창문 뷰


창문 전체를 조망할 수 있으니 나쁘지 않습니다.


다음은 정차역입니다.




서울역
광명역
오송역
대전역
동대구역
포항역


을 지납니다.

다음에 다른 후기로 다시 찾아뵐게요.

다른 KTX후기
https://leeconomics.tistory.com/36

KTX224(마산-->서울) 14A 탑승후기 (실제 좌석 뷰)

오늘도 상경길에 KTX 후기를 적습니다. 제가 탄 KTX는 KTX224 마산~서울행입니다. 정차역은 마산,창원,밀양,동대구,대전,광명,서울이구요 전면시야입니다. 창문뷰인데 뷰가 넓어서 창가좌석 중 14번

leeconomics.tistory.com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