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기차를 타는 경우가 많아서 간단히 탑승 후기를 적어 보기로 했습니다. 같은 열차를 타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.
특징
- 18호차 14A석은 창가 좌석입니다.
- 특실이 아니라 일반석.
- KTX 산천의 특징상 좌석이 넓어서 탑승감이 좋다.
- 좌석마다 충전기가 있어서 일반 KTX 열차에 비해 심리적 안정감이 든다.
- KTX 산천임에도 불구하고 18호차까지 있습니다. 포항으로 가는 하나의 열차와 마산(?)으로 가는 다른 열차가 합쳐져서 서울에서부터 동대구까지 운행하다가 동대구에서 분리하기 때문이죠.
한쪽 끝이 USB로 구성되어 있는 케이블을 준비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.
이것은 다리 밑 전면입니다. 마찬가지로 USB 케이블이 필요합니다.
창문 전체를 조망할 수 있으니 나쁘지 않습니다.
다음은 정차역입니다.
서울역
광명역
오송역
대전역
동대구역
포항역
을 지납니다.
다음에 다른 후기로 다시 찾아뵐게요.
다른 KTX후기
https://leeconomics.tistory.com/36
반응형
최근댓글